동반성장 with kakao 본문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에어스툴 카스펠
카스펠이 세상에 나오게 된 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사유였습니다.
2015년 허리가 불편했던 개발자(대표)가 본인이 편하기 위해 만든 원통형의에어베드가 시초였습니다.
원통형의 에어베드는 중심이 잡히지 않아 굴러떨어지기 일수였고, 이를 개선하여 원통 두개가 합쳐진 지금의 형태로 제품이 완성되었습니다.
2~30개의 시제품을 거쳐 완성된 카스펠 에어베드는 특허로 등록된 세계 최초 One Hole 구조로 2016년 1월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출시 후 곧바로 미국으로 건너가 대표적 클라우딩 펀딩사이트 kickstarter.com에 제품을 등록해 3일만에 Goal을 달성했습니다.
2016년 하반기에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에어아트 라인업을 발표한 후 백화점 입점까지 이어지게 되었으며,
이후 한국에서의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에어베드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2017년도 출시한 라이언 에어스툴은 세계 최초의 캐릭터 공기주입식 제품이 되었으며 새로운 시장을 열 수 있는 Key가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에어베드 시장은 대부분이 제품도 잘 모르는 극초기입니다.
이에 카스펠은 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2018년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2017년 라이언 에어스툴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캐릭터형 에어베드, IOT 결합 제품, 물놀이용 에어베드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한국이에어베드의 강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